안산 선부동 맛집 백년불고기 물갈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선부동 맛집 백년불고기 물갈비

맛집/안산

by 윤스리이 2019. 9. 21. 16:11

본문

반응형

선부동 제가 정말 자주가는 음식점 선부동 백년불고기를 소개합니다.

한번 갔다가 맛을 잊지 못하여 자주자주 찾아가는 음식점 인데요, 정말 한번 가보면 후회안할 그맛 입니다. 안산 선부동 맛집 감히 선정을 해 봅니다. 

저는 정말 한번 갔다가 그냥 그런 맛 또는, 별로 생각안나는 맛 이면 절때로 재 방문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제가 술을 마시러 자주 가는 곳이에요~


동명상가 한복판에 있기에, 음식점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다만,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손님을 여러 테이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날이 선선한 날의 저녁에는 밖에도 테이블을 펴고 사람들이 옹기종이 앉아서 먹습니다. 포장도 가능하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대표 메뉴 물갈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이고, 여기가면 이것밖에 먹지 않습니다. 안산 선부동 맛집은 거의 다 돌아다녀 보았는데, 저는 백년불고기 여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샤브샤브 식으로 먹는 음식인데, 바닥에는 또 갈비대처럼 고기가 들어있어서.. 둘이가면 진짜로 배 터지게 먹습니다.. 그래도 남겨요 저는..

그래서, 2~3인 방문시 2인분만 주문하세요 ^^;; 3인 방문시 3인분 시키면.. 다 못먹습니다. 2인분이 적당합니다. 2인분 시키고 볶음밥 까지 해서 먹으면 개꿀!


생생정보통과 생방송 오늘저녁 프로그램에도 출현 하였다고하네요, 물론 선부점이 아닌 본점이겠죠? 여기도 체인점이어서 본점은 어디에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가격은 제가좋아하는 물갈비는 1인 18,000원 입니다. TV에서도 방영한 만큼 맛은 정말 보장이 되어 있다는 말씀 !


먹어도 먹어도 끝이 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어마어마한 양이에요.. 도저이 2인분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만큼.. 그래서 저는 항상 와이프랑 가면 남겨요..ㅠㅠ 3인이 가야 2인분 양 다먹고 볶음밥까지 처리 가능한 정도의 양입니다!.. 소주와도 얼마나 찰떡궁합인지.. 정말 술이 술술 잘 들어갑니다. 취하는것 같지도 않네요.. 

   맛 평가

물갈비의 구성품은 떡사리, 콩나물, 미나리, 소고기, 팽이버섯, 송이버섯 이렇게 들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안산 선부동 맛집 물갈비의 콩나물과 미나리와 소고기의 조합은 정말 사람을 미치게 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계~ 속 입속으로 흡입이.. 그리고 맵기는 조금 맵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으시는 분은 주문할때 정중하게 부탁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될지 안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크... 콩나물과 미나리가 너무 맛있어서 먹다보니 너무 배불러가지고.. 좀 많이 남았습니다..ㅠㅠ 아까워서 어쩌나.. 안산 선부동 맛집 음식은 잘 남기지 않는 편인데 여기 방문하면 양이 많아서 항상 남기고 오는것 같아요.. 잊지마세요! 3인 방문시 2인분 주문 !!  ㅋㅋ 꿀팁입니다. 대식가라 부족하시면.. 고기 추가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남기는 것보단 낫잖아요?

와.. 정말 비주얼 지리네요.. 찍어먹는 소스도 있어서 특색있게 별미로 먹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