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삼행시 모음 ㅋㅋ (TV에 나왔던거 N행시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있는 삼행시 모음 ㅋㅋ (TV에 나왔던거 N행시 )

---------------/유머

by 윤스리이 2017. 1. 14. 12:30

본문

반응형

재미있는 삼행시 모음 ㅋㅋ (TV에 나왔던거 N행시)




인천 이행시 (삼행시)

천이 안보다 좋다.

제 생각해보니까 안이 더 좋다.

ㅋㅋㅋㅋㅋㅋ웃겨






아이돌로 재미있는 삼행시

저씨 제 자리로 아가세요 안보여요 ㅋㅋㅋ

아님형님 짱 ~




캬... 기가막힌 타이밍..ㅋㅋㅋ 재미있는 삼행시 모음






ㅋㅋ 웃기네요 트와이스 사행시...ㅋㅋ 김종민 레전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