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쇼핑몰 : 넘나 웃기자느앙 ~ (웃긴사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웃긴 쇼핑몰 : 넘나 웃기자느앙 ~ (웃긴사진)

---------------/유머

by 윤스리이 2016. 12. 30. 09:05

본문

반응형


아니..ㅋㅋ 제가 SNS를 하던도중에 장사하기싫은 사장님 이라면서

사진이 몇장 올라왔는데..ㅋㅋ 그래서 이 쇼핑몰이 어딘지를 알게됬어요 

그래서 얼른 들어가보았죠 !! ㅋㅋ Feat . 파라노말샵



코트가 무슨 엽떡B세트보다 싸네 !!

옷 모델마다 옷의 제목이나 신발, 잡동사니 제못들이 너무 재밌는거에요 !! ㅋㅋ 

정말 팔기 싫은가? 라는 생각이 드는 제목들도 있구요 ㅋㅋ 

그래서 넘나 재밌어서 몇개만 퍼와봤어요 ㅋㅋ 



지퍼끈 되게 거슬리네 !! 

ㅋㅋ 겁나 웃겨요...ㅋㅋ 작명센스 지리는듯? ㅋㅋ

이렇게 웃긴 쇼핑몰 컨턴츠를 기반으로 자리잡으신듯 해요 !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듯해요 ^^ 컨셉이 특이하잖아요!

웃긴사진 정말 많아유 ~ 





ㅋㅋㅋ 내 몸무게는 못견디게 생긴 힐... 

누가 신느냐에 따라 미친듯이 귀엽거나 미치광이 같거나 ~ 

정말 재밌는 글들이 많네요 ~ 왠지 유머 사이트 같기도한 느낌이 드네요 ! 

심심하신분들은 여기 웃긴 쇼핑몰 들어가셔서 구경한번 해보시면

기분전환이 잘 되실것 같아요 ! 



복숭아뼈 큰 사람을 위하여 ~ 만든 신발? ㅋㅋ 

왠지 여기서 막 구매하고싶은 충동이 생기네요 !! ㅋㅋ 

흔한 쇼핑몰과는 다른컨셉이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것 같네요 ^^




ㅋㅋ 신발신고 올라가면 엄마한테 혼난데여 ㅋㅋㅋ 

남친따위 필요없다 ~ 내발만 따뜻하면 장땡 ㅋㅋㅋㅋ

정말 하나하나 작명 센스가 짱인걸요 ~ ? 


너무나도 웃긴 쇼핑몰 가끔 들려서 기분전환이나 해야겠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