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국밥 맛집 이다진짜.. 순대국밥 졸맛탱이에요 (feat.괴목국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국밥 맛집 이다진짜.. 순대국밥 졸맛탱이에요 (feat.괴목국밥)

맛집/순천

by 윤스리이 2019. 8. 9. 09:31

본문

반응형

순천 국밥 맛집 이다진짜.. 순대국밥 졸맛탱이에요 (feat.괴목국밥)

 

 

지금은 경기도에 살고 있지만

순천이 고향이라서 자주자주 가는 도시 입니다..

그래서그런지

순천에 가면 항상 들렀다오는곳이 있습니다..

 

아마 이 국밥집이 우리집 근처에 있다면

진짜 주 1회이상을 갈꺼 같아요.. 진심 대박이에요 ㅠㅠ

순천 웃장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만...

여기는 순대국밥 집이 굉장히 많아요~

국밥거리인데요

여기서 한 3군데를 가봤는데

여기 [괴목국밥]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 

정말.. 인생국밥이였습니다..

 

먼저.. 자리를 잡고 앉아서 국밥(7000) 주문을 하면

이렇게 수육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진심 쩐다!! 

수육이 서비스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다른 지역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엄청난 서비스 ㅎㅎ 

이래서 제가 여기 자주 옵니다 ^^

해장으로도 극강의 맛 ~ 

부추랑 같이 나오는데요~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대박맛나~

수육도나오고 순대도 나오고..

옛날순대도 있네요~

진짜.. 미쳐써요 

이런 국밥집 보셨습니까?

이런게 바로 순천 국밥 맛집 아니겠습니까~

엄청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

흐.. 아직도 맛이 생각이나여..

초장에다가도 찍어먹고... 막장에다가도 찍어서먹고~

아.. 글쓰면서도 군침이 도네.. 젠장

서비스로 나온 수육으로 입가심을 하고있으면

이제 메인요리인 순대국밥이 나옵니다

 

짠~ 요로케 국밥 셋팅 완료!

속안에는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하시죠~?

순천 국밥 맛집 진짜 현지인이 추천할 정도의 맛입니다.

이것은 돼지국밥이구요~~

저는 돼지국밥을 선호해요 ^^;;

 

저런 순대를 뭐라고 하더라.. 막창순대인가? ㅋㅋ 

아무튼.. 옛날 순대같이 생긴 순대도 들어있고~

흔하게 볼 수 있는 일반순대도 들어있고요~

이것은 바로 순대국밥! 

저의 와이프는 요 메뉴를 선호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둘이서 나눠먹어요 ~ 나눠먹기 장인!

 

크..  쌈장에도 찍어먹고.. 초장에도찍어먹고

미쳤다

나 또갈래요 ㅠㅠ 

아... 이번달에 순천 한번내려갔다가 와야겟구만..

부모님뵈러...겸사겸사 국밥도 먹으러 ^^ ;; 

 

경기도에 살고 있는데.. 순천까지 가는시간 3시간 30분 ㅋㅋ

차안막혀야지만 ...

ㅋㅋ 미쳤지.. 

와이프랑 저랑 같이 하는말이

저런 음식점이 우리집 근처에 있으면

진짜 맨날 갔다!! 

이런소리 하고 있어요 ㅋㅋ 

 

 

여행하러 순천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 

그럼... adios!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