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맛집 봉평 막국수 feat.고향막국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 맛집 봉평 막국수 feat.고향막국수

맛집/평창

by 윤스리이 2019. 8. 19. 12:18

본문

반응형

평창 맛집 봉평 막국수 feat.고향막국수

 

어느곳을 놀러가도 꼭 찾아봐야만 하는 그 동네의 맛집, 저도 항상 놀러 갈때마다 그 지역의 맛있는 음식점을 항상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고 갑니다. 그래야 여행하는 맛도나고, 하잖아요 ^^~ 이왕에 놀러가는데 맛있는 곳에서 밥먹고 하면 좋잖아요.. 하지만 저는 기다리는게 싫어서 밥먹을땐 웨이팅이 너무 긴 곳을 피하는 성격이랍니다 ㅠㅠ 

평창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일요일 오후 1시 쯤에 고향막국수 음식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제가 갔을때 당시 대기인원이 4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여기도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온곳인데 후기가 괜찮길래 와봤습니다

이제부터 저의 주관적인 리뷰 들어갑니다! 

음식점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반대쪽에도 이렇게 비슷하게 생긴 부분이 있어서 음식점 내부는 좁지는 않습니다. 테이블이 많아서 그런지 웨이팅 시간이 짧았던것 같기도하고 그러네요 ㅎㅎ 앞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좀 불편하긴 합니다 음... 음식 나오는 시간은 국수가 한 10분 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각 테이블마다 놓여 있는데, 앞뒤로 이루어져 있고, 여기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은 순메밀정식과, 메밀 물국수 하고 합니다. 저희 일행이 먹은 음식은 메밀전병, 메밀물국수, 메밀비빔국수 이렇게 먹었답니다. 다른테이블에서는 메밀 왕만두도 먹더라구요~ 거의 대부분 국수 단품으로 드시는것 같아요

메밀전병은 그렇게 강력 추천하진 않습니다. 그냥 배고프니까 메뉴에 있으니까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다고는 생각합니다. 주변에서 흔히 맛볼수 있는 그런 맛이였던것 같아요. 그래도 시중에서 파는 메밀전병과는 조금 차이가 있다면, 메밀이 촉촉하고, 속에 들어있는 내용물들도 푸석푸석 하지 않고 촉촉하여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 맛은 딱 생각하는 그맛! 

 

(왼쪽) 메밀 비빔국수, (오른쪽) 메밀 물국수

평창 맛집 봉평 막국수 꼭 먹어야하는 메밀국수죠? 저는 메밀 비빔국수를 먹었고, 와이프는 메밀 물국수를 먹었습니다. 여기 가시면 꼭 2인 짝을 이루어 하나씩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각각의 매력이 있답니다. 일단, 이 메밀국수들은 찰기가 없기 때문에 자르지 않고 그냥 드셔도 되요~ 비빔국수에 식초를 조금 뿌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황태포?인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그거 맛있더라구요 ㅋㅋ 

메밀 물국수는 국물이 일품! 술먹고 다음날 먹으면 속이 확 풀릴거 같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담에 또 가서 먹는다면 저는 메밀 물국수를 먹을것 같습니다

비빔국수 안에 들어있는 이름모를 맛있는 고기같이 생긴 저거 ...ㅋㅋ 물어보고 온다는걸 까먹고 그냥 나와버렷네.. 암튼.. 저거 맛있어요 ㅋㅋ 굿맛! 여러분 평창 봉평 쪽으로 놀러가신다면 ~ 꼭! 막국수 드시구 오세요~ 아무래도 이쪽은 막국수가 유명하니까요~ 그럼 다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