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 따러 가세 다시보기 (2회) - 눈물의 몰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뽕 따러 가세 다시보기 (2회) - 눈물의 몰카

--------------/TV다시보기

by 윤스리이 2019. 8. 31. 13:19

본문

반응형

뽕 따러 가세 다시보기 2회에서는 세 자매의 사연을 받아 송가인씨의 열성 팬인 아빠에게 눈물나는 몰래카메라를 찍어서, 보는 사람은 즐겁고, 마음이 뭉클한 편 이였습니다. 다시보기는 맨 아래쪽에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뽕남매 광주 탐험 2탄, 아픈 아버지께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세 자매, 마음이 너무 이쁜것 같습니다. 아버지는 전직 조사계 경찰이라고 합니다, 이번 2회에서는 몰래카메라입니다! ㅋㅋ 경찰과 치열한 소이기 한판 승부!! 과연, 아버지를 속일 수 있을까요? 눈물나는 몰래카메라의 결말!


아버지를 위하여 사연을 작성한 세 딸의 마음과, 열정적인 노래로 저도 너무 가슴이 물클해 졌습니다. 뽕 따러 가세 다시보기 2회 에서 신청자 아버지 왈 " 노래 할 때 음을 올리잖아, 그럼 팔에서 막 소름이 돋아" 광주광역시 3번째의 주인공 자타공인 송가인 바라기라는 광주아버님... 





송가인을 만나고나서 눈이 휘둥그레 해진 아버님의 표정..



뽕 따러 가세 다시보기 2회 시청자 후기

-빨랑 뽕따러가세~ 보고싶당

-송가인은 언제봐도 너~무 시원한 노래.. 감동서린 목소리.. 너무좋아요

-단장의 미아리고개 들으며 울었습니다..ㅠㅠ 진솔하고 인간적인 송가인님!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방송시간이 너무 짧아요.. 아쉽습니다. 다음회도 기대합니다!!

-아버지를 위한 딸들의 소망이 이루어진 공연.. 가슴이 물킁합니다.

-울다 웃으믄 안된디 ㅠㅠ

-아니, 매니저는 뭐하는 사람이에요? 송가인 스케줄도 모르고, 팬클럽 데리고와서 몰카 다 망칠뻔 했네요

-송가인 볼수록 매력있네요, 롱런 하시길 응원합니다!



2019/08/31 - [TV다시보기] - 뽕 따러 가세 다시보기 1회 - 송가인


반응형

'-------------- > TV다시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 따러 가세 다시보기 1회 - 송가인  (0) 2019.08.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