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오징어버거 후기 및 가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후기 및 가격

---------------/생활정보

by 윤스리이 2019. 9. 21. 15:47

본문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재 출시된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가격 및 후기에대해서 주관적인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롯데리아 40주년 기념 투표를 통해서 1위를 통하여 2019년 9월 20일 재 출시가 시작되었습니다.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하는 것으로, 1개월 간만 판매를 한다고합니다. 

재 출시를 하였다고하니, 한번 먹어보고 리뷰를 적어봅니다.

재출시된 오징어버거의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가격

오징어버거 단품 : 3400원 400kcal

오징어버거 세프 : 5400원 795Kcal

입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배달의민족을 통해서 주문을 했는데

단품 4,100원, 세트 6,400원 으로 되어있네요, 주문배달이 좀더 가격이 비싼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징어버거의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고 두껍지도 않습니다.

   오징어버거 구성품

빵 + 오징어패티 + 양배추 + 소스 이렇게 이루어져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크리스피 같은 버거보다는 한참 사이즈가 작아 보였어요... 대식가 분들이 드시면 양이좀 부족할 거라고 생각이 들긴 하네요.. 그래도 여성분들은 적절한 양으로써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총평

저랑 와이프랑 2개 주문해서 같이 먹게되었는데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매콤함은 잘 느끼지 못했는데, 와이프는 살짝 매콤함이 있다고 하네요. 느끼하지는 않고, 오징어 향이 은은하게 입속에서 퍼지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징어 특유의 쫄깃쫄깃 함이 살아있어 씹는 맛이 있다랄까요? 아무튼, 재 구매의사는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쿠폰 등이 있어서 할인이 되어 사먹는다면 또 먹을 것 같긴 합니다. 투표로 인하여 재 출시한 만큼, 한번 쯤은 먹어볼 출시품 인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할인쿠폰

롯데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이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하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여, 다들 한번씩 할인쿠폰을 이용하여 시식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