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 모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 모음

국내여행

by 윤스리이 2019. 11. 21. 16:59

본문

반응형

우리나라 이곳저곳 아직도 가보지 못한곳이 수십군대가 되는데, 해외 말고 한국에서도 역사유적을 방문하며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특히, 부여에는 백제의 역사를 담은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의 유적들이 많습니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백제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삼천궁녀가 뛰어내렸다던 낙화암, 7월이면 연꽃 축제를 하는 궁남지 외에도 알지못하지만 가보면 즐거운 여행이 되는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명소 모음

1. 궁남지


궁남지 여행시지는 7월이 가장 적합 합니다. 연꽃으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축제를 여는 7월이 가장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시즌이 끝나고 볼거리가 없을거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볼거리는 많기 때문에 시기적으로 맞지 않아도 꼭! 가보라고 추천해보고 싶은 곳 부여 가볼만한 곳 베스트10중에서도 1위 이기도 합니다.

축제기간에는 인산인해 이지만, 느긋하게 궁남지를 한바퀴 산책하듯 걸어보면 좋습니다.

2. 구드래 조각공원

구드래 조각공원에는 음악 분수대가 설치되어 있고, 갖가지의 조각품 들을 보며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부소산성과도 가까워서 한번쯤은 들러서 쉬어 갈만한 장소 입니다. 다양한 조각품들이 많아서 쏠쏠한 재미도 가져다 주는 장소 입니다.


3. 성흥산성

tvN에서 방영했던 호텔델루나의 촬영지 였던 성흥산성 입니다. 여기에 있는 사랑나무는 엄청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 나무와 사진 한컷을 잘 찍으면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다는 놀라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계절에 가도 멋진 풍경을 보며 사진한컷을 남길수 있는 곳이고, 정말 예쁜 일몰을 볼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4. 백제 오천결사대 충혼탑

황산벌 전투를 기리는 백제 오천결사대 충혼탑 입니다.

황산벌에서 신라군과 싸우다가 죽은 백제의 오천결사대의 우국충절을 기리기 위함으로 세워진 탑 이라고 합니다.

궁남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한번쯤은 보고 가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5. 송국리 유적 & 선사취락지

부여군 송국리에 위치한 청동기 시대 중기의 마을 유적 입니다. 청동기 시대의 삶의 역사를 찾아 볼수 있는 장소 입니다. 

송국리 유적은 1974년 송국리에 거주하던 주민의 제보에 의해 비파형 동검이 처음 발견이 되면서, 송국리를 발굴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기원전 약 850~400년 간의 청동기 시대의 유물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6. 미암사

미암사에 있는 유명한 것은 쌀바위 입니다. 

바위에서 쌀이 나온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는 것을 보고 쌀바위라고 지칭하며 때문에 미암사 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쌀바위를 보며 기도를 하면 소원을 들어준다고 합니다.

미암사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다는 와불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규모가 어마무시한 부처님이 있습니다.


7. 백제 역사 문화관

백제역사문화관과, 백제문화단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시원스러운 광경을 볼수 있는 곳이며, 열기구 체험, 활쏘기 체험 등 진행하고 있으니, 체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로 꼽히는 백제문화단지에 있는 사비궁의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번 가보면 또 다시 생각나는 곳 이기도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니, 방문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야간 개장 시즌도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해 주세요

백제역사문화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8. 부여 야시장 (백마강 달밤시장)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시장구경~ 부여에 있는 야시장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많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016년에 첫 개장을 하여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는 "백마강 달밤시장", 연중 무휴로 개장하는것은 아니고 개장 시즌이 따로 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백마강 달밤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9. 서동요 테마파크

역사 드라마세트장으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엄청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이기도한데, 한번 방문해 보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제가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명소로 정말 추천 드리는 곳입니다.

서동요 테마파크에서는 육룡이나르샤, 구르미 그린달빛 등의 유명한 드라마의 촬영지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10. 부소산성, 낙화암

부소산성, 낙화암 같은 경우는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장소 입니다. 이 곳은 입장료가 존재 합니다. (어른 2,000 / 어린이 1,000)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부소산성은 백제의 수도 방어를 위해 축조된 산성 입니다.  낙화암은 삼천궁녀가 몸을 던진 곳으로 유명한 장소 입니다. 부소산성을 가시면, 낙화암은 꼭 보고 돌아오세요. 


이상으로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 모음을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하시는 여행 즐거운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