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반품매장 재밌고 득템할수 있는 찬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반품매장 재밌고 득템할수 있는 찬스

---------------/생활정보

by 윤스리이 2020. 1. 15. 16:34

본문

반응형

주말에 심심할때 한번 들러보면 좋은곳, 바로 안산반품매장 입니다. 주말을 맞아 와이프와 함께 뭘할까 생각하다가 SNS에서 봐놨던 안산반품매장에 가기로 했습니다. 

주소: 경기도 시흥시 능곡로76번길 7
영업시간 : AM10:30~PM06:00
*매주 월요일 휴무

현금을 안가지구 갔는데, 계좌이체도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계좌이체를 통해서 몇가지 득템하구 왔답니다.

이곳은 뭐하는 곳인고~?

알고보니, 홈쇼핑이나, 매장에서 판매가 되었다가 반품이되어 돌아온 여러가지의 상품들을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고, 30~40m 더 올라가면 넓은 주차장도 있습니다.

안산반품매장은 옛날에는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고 도깨비시장? 이라는 이름으로 운영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제는 사업자등록을 하고, 이름을 새롭게 바꾸어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넓진 않았습니다. 넓진않은데... 엄청나게 다양한 품목들이 있습니다. 가전부터해서, 가구, 생필품, 장난감 등등 여러종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반품매장이라고 하여, 크게 하자가 있는것도 아닌것 같고 쓸만한 물건이 많다고 이야기를 들은것 같아요.

가구 같은 경우는, 살짝 코팅 벗겨짐이 있거나 한 물건들도 있더라구요. 사용상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엄청나게 할인된 가격으로 원했던 물건을 득템할 수 있는 찬스!

허나.. 싸다고해서 충동구매는 안됩니다!

꼭 필요한 물건인지 다시한번 생각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ㅎㅎ 


저는 아직 신혼인지라.. 아이는 없지만 아이가 있었더라면 꼭 장난감을 샀을것 같아요.. 여자아이가 좋아하는것부터 남자아이가 좋아하는 것까지, 많이 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할만한 것도 발견했어요...ㅎㅎ 조종할 수 있는 미니카!

하지만.. 금방 질려하는 저는 충동구매는 하지 않고 패쓰~

저는 꼭 필요한 생필품 위주로 몇가지 구매 했습니다.

지퍼백이나, 크린랩 같은 ^^;; 

안산반품매장은 매번 올때마다 상품들이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한번 가봤다고 안가는것은 금물! 언제든 득템찬스는 열려 있기 때문에, 가끔 시간날때, 심심할때 한번씩 가족끼리 손잡고 데이트겸 겸사겸사 놀러 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쇼핑하는데.. 아가들도 많이 엄마아빠랑 손잡고 왔어요..ㅎㅎ 귀염귀염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고.. 와이프와 함께 나중에 또 와보자라며 다음을 기약하였답니다. 

살짝 불량인 부분, 살짝 깨지고 흠집이 있는데 전~혀 문제될게 없는! 잘만 고르면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안산반품매장 리뷰 입니다!

보는재미와, 사는재미가 쏠쏠한 이곳 재미삼아 놀러와 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