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만화카페 - 선부동 놀숲에서 데이트 즐기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만화카페 - 선부동 놀숲에서 데이트 즐기기~

--------------/일상

by 윤스리이 2019. 7. 29. 13:04

본문

반응형

안산 만화카페 - 선부동 "놀숲"에서 데이트 즐기기~

 

주말에 비도 오고 그래서 뭐할까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신혼이라고 맨날 집에만 있기뭐해서

서로 만화를 좋아하니까!! 

항상 지나다니다가 봤던 만화카페에 가기로해서

선부동 만화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는....

먼저,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놀숲은 선부동에도 있고, 중앙동에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사람이 적당하게 있어서 조용히 즐기다 올수 있었어요

내부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구요 ~ 구조도 괜찮았습니다.

 

안산 만화카페 처음 와봤는데,

아니, 만화카페 자체를 처음와봤는데요~

구조가 복층으로도 되있어서 편하게 누워서 볼 수 있게

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와봐서 그런지 신기했네요;;ㅋㅋ 

쿠션이랑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서 굿!

 

들어오는 입구에보면 이렇게

음료, 간식, 조리음식 이렇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음료는 인당 2시간 이용부터 무료로 정해진 금액 내애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더라구요~

이점이 맘에들었네요 ~ 

멤버쉽카드도 만들어서 적립도 꼬박꼬박 합시당!

선부동 만화카페 놀숲 이용 안내표 입니다

요금제는 기본 1시간 이용부터 A~D세트가 있습니다

저는 지금 2번 방문했는데요

처음은 B세트 두번째 방문은 C세트 요금으로 이용했어요

ㅎㅎ 어차피

초과된 시간은 10분당 400원만 부담하면되니..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초과해서 1시간씩.. 오바했다는...ㅎㅎ

그래도 부담없이 즐기고 올 수 있는 곳이 만화카페 더라구요

베고프면 음식 주문해서 먹어도 되요 ~

옆사람들이 주문해서 먹는거 봤는데

냄새가 아주.. 맛있어보여서.. 침샘자극!!

만화보면서 맛있는거 먹는 이런.. 꿀같은 여유를

다들 한번씩 느껴봤으면 좋겟네요 

카페 문열고 나오면 바로 왼편에

흡연실도 비치되어 있어서

흡연자들도 편하게 만화방 이용할 수 있어요!

안산 만화카페 놀숲 내부 모습이에요 ~ 

편하게 앉아서 볼 수 있는 좌식도 있고요~

의자로 된 좌석도 있고

그러네요!! 누워서 볼 수 있는단체석 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만화책도 많이 있어요~ 웹툰도 있어서

저는 웹툰만 주구장창 보고왔답니당 

저는 항상 복층으로된 곳에서 봤어요 ㅎㅎ 

여기가 젤 편한듯 !

2층으로 올라가실때는 항상 조심히 하셔야해요

올라서가 쿠션과함께 누워서보면

이보다 행복한게 없다는... 

목마르면 음료수도 마시오.. 후후...

와이프는 또 가고 싶다고 난리난리... ㅋㅋ 

참, 보고싶은 만화책 제목을 아신다면

여기 검색대에서 검책하시면

책의 위치를 알 수 있답니다 !

 

이렇게 저는 토요일, 일요일 이틀 연속으로

이용하고 왔답니다...ㅎㅎ

주말마다 또 가고 싶어요~

 

주말에 새로운 여유를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만화카페 한번 방문해보세요

재 방문율... 장담합니다!! ㅎㅎ 

만화를 좋아한다면....ㅋㅋ

반응형

'--------------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암댐 수문 개방 현장을 직접보니~  (0) 2019.07.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