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물 만들기 완전정복 효과는 어떻길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 물 만들기 완전정복 효과는 어떻길래?

---------------/생활정보

by 윤스리이 2019. 8. 17. 12:30

본문

반응형

아이돌 물 만들기 완전정복 효과는 어떻길래?

 

방송프로그램인 [나는 몸신이다],[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에서 소개된 아이돌 물, 다이어트 특집으로 소개되었는데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에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방송 되었습니다. 이 주엥서, 걸그릅 몸매로 환골탈태를 했다는 아이돌 물이 이슈가 되고 있어 많은 사람에게 인기가 일고 있습니다. 

아이돌 물의 효과, 도대체 뭐길래?

 

"모델들이 단기간에 다이어트 할 때 마시는 물"

"부기가 빠르게 빠지는 물"

"혈액순환이 더욱 활발해지는 물"

 

 

아이돌 물 만들기 재료 소개

재료 : 물 500ml (작은 생수), 녹차티백 1개, 레몬 1/4조각, 설탕 2스푼

 

※녹차는 찬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500ml는 너무 뜨거운것 보다, 미지근한 물이 더욱 효과적임

 

 

녹차티백으로 잘 우려낸 다음, 설탕2스푼과, 레몬1/4조각을 잘 저어서 만든다, 레몬이 없을경우 비타민C 가루로 되어있는거 1개를 넣어도 됨. 공복상태에서 마시는게 좋으므로 아침에 한잔으로 시작하세요.

 

On Style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한혜연이 소개하는 아이돌 물, 한혜연님이 소개한 바로는 청담동 헤어샾에 가면 아이돌 부기 제거용으로 이 레시피의 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아이돌이 마신다고해서 여러가지 값비싼 재료들어 가는 것이 아닌,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들만으로 만들어 마시는 것이므로 다이어트 도전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 물을 제조하여 만들어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돌 걸그룹인 에프엑스(Fx) 멤버인 루나도 이 물에 대해서 효과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시면 붓기가 10~20분 사이에 빠진다고 소개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공인이 이렇게 방송해서 설명해주고, 실제로 저렇게 먹고 있다고하니 효과는 더욱 믿음직스럽지 안겠습니까? 

 

대한민국 500만 다이어터 여러분 힘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