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플렉스 후기 및 솔직 리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 플렉스 후기 및 솔직 리뷰

---------------/생활정보

by 윤스리이 2019. 8. 21. 11:02

본문

반응형

쿠팡 플렉스에 뛰어드는 사람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쟁력도 상당해 지고 있다는 말인데요~ 그만큼 쿠팡에서 주문량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쿠팡에서 건바이건 형태의 쿠팡 플렉스라는 배송 시스템을 오픈 했습니다.

광고에 보시면 시간당 25,000원 으로 많은 유혹을 하고 있는것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 존재는 합니다 시간당 2.5를 버는 사람은, 다만 이렇게 욕심을 부리면서 하면 금방 지쳐 떨어져 나갈 것입니다. 시간당 만원으로도 족해~ 라는 여유있는 마인드로 하다보면 능숙해지고, 배송패턴을 잘 짜서 그만큼 수익은 올라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 유튜브 광고 없애기 광고없이 보기 (모바일)

- 남편한테 뺨맞았어요.......

- 개그맨 이상준 배달부 조롱사건

- 신발 냄새 없애는 방법 4가지

필요한것 : 자차 (운송에사용되는 화물차인데 흰색번호판은 배송신청 안됩니다)

 

 

새벽 배송은 쿠팡 플렉스에서 후기를 많이 찾아보긴 했는데, 주간 배송보다는 건당 금액이 비싸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말했다싶이, 운송하다 사고날 경우 보험 적용이 안되므로 조심 또 조심, 이점 생각하셔서 할지 말지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쿠팡 주문 저녁에 하면 새벽에 도착해있는거 보고 깜짝깜짝 놀랬는데,, 쿠팡 플렉스 하시는 여러분들 화이팅 입니다!

 

출처 : 유튜브 라니티비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티니비에서는 새벽배송을 해본 컨텐츠를 올렸는데요~ 차에 택배 물건을 가득 싣고 2시간 배송을 해서 28건을 완료 했다고 합니다. 건당 1800원을 받아 수익은 50,000원 시급 25,000원이 마냥 어렵지만은 않게 느껴졌습니다. 

 

출처 : 유튜브

또한, 어느 유튜버는 토요일, 일요일 쿠팡 플렉스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이틀 합쳐서 약 300,000원 금액을 가져가셨다고 합니다. 부대비용을 제외하고도 많은 금액을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려면 많은 노동시간을 가져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원하여 배송을 할 경우에는, 장갑, 수레, 매직은 꼭!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배송물량은 본인 마음대로 정할 수 있고, 짧은시간 아르바이트 할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든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막 시작하는 초보이신분들은 조금 헤메겠지면 몇번 경험하다보면 경험자들의 말로는 배송시간 1시간30분이면 50건은 끝날 수 있다고 합니다. 건당 900원으로 계산을 해보면 50x900 = 45,000 입니다.  운이좋다면 아파트 한동으로 끝날수도 있고, 운이 나쁜날에는 빌라나, 주택같은 곳을 가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동선에 있어서 벌어갈 수 있는 금액이 천차만별이라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앞으로도 쿠팡플렉스의 인기는 많아 질것으로 보여집니다.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부업으로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지역에 직접 배정받아서 직접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번, 두번 해보고 직접 결정하고, 노하우를 터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요새는 경쟁률이 조금 올라서, 하루 배송량 100개를 신청해도 50개 주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