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 여동생과 현실남매 카톡 ㅋㅋㅋ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급식 여동생과 현실남매 카톡 ㅋㅋㅋ

---------------/유머

by 윤스리이 2019. 8. 14. 16:10

본문

반응형

급식 여동생과 현실남매 카톡 ㅋㅋㅋ

 

거의 이런 여동생이 대부분 아닌가요? 치고박고 싸우고 피터지고

욕하고 난리 부르스 ~ 동생이 뭐 부탁할 꺼 있을때는 말 겁나게 잘 듣는척

오졌다리 지렸다리 쿵쿵따리 ~ 

다음은 급식충 여동생과 오빠의 현실대화라고 합니다~

뭔가... 좀 웃기네요 ㅋㅋ 

 

걷다보니~ 엘리베이터 앞이네 ~ 어머나~? ㅠㅠ 여기에 대고 쌍욕을 날려주시는 고마운 여동생님

ㅋㅋ.. 미추어버리겠네

급식 여동생과 현실남매 카톡 역시!! 동생 클라스 어디 가지 않습니다~ 

충성!! 한지 몇분도 채 되지않아 쌍욕시전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