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모음 1탄 _ 웃긴사진 웃긴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모음 1탄 _ 웃긴사진 웃긴짤

---------------/유머

by 윤스리이 2019. 8. 27. 16:17

본문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웃긴사진들과 웃긴이야기들, 웃긴짤을 한번 모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봤다면 맨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세상에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피식 하고 웃음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무료한 회사생활, 심심할때 보면 시간 때우기 개꿀~ 한번 구경해보세요 ^^ 


1. 술 먹은 다음날

ㅋㅋ 이건.. 반박 불가인가요?

하...시볼.. 술이 웬수여 하는 사람들 많죠? 특히 술먹은 다음날 이런말 하는사람 꼭 많습니다. 하지만 반전이있는 "하지만 주님은 말씀하셨지 네 원수를 사랑하라고..." 생각지도못한 웃음거리네요


2. 학교형의 뼈때리기

팩트 날리는 학교형.. ㅋㅋ 

비유가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 1mm든 6mm든 몸에 안좋은건 똑같아요~ 가끔 담배 1mm 핀다고 쎈것보다 덜 몸에 해롭다고 생각하는분이 있는데.. 절대 아니라는거!




3. 카톡 프사 활용법

프사 배경 손오공, 프사는 드래곤볼로 ㅋㅋ BGM이....ㅋㅋ 어울리네요 ㅋㅋ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카톡사진으로 재밌게 웃긴사진으로 표현하는분들도 많은것 같아요 


4. 엄마 말 잘듣는 아들


이건뭐.. 대놓고 엄마랑 장난치고 싶어서 하는 장난 있것 같네요 ㅋㅋ 면부터 넣으라고하니 물도 안넣고 면만 넣고 냄비랑 다 태워버리는 아들.. 엄마의 등짝스메싱 10대 예약 이요~~

 

5. 고깃집 사장님의 센스

소고기 사주는사람을 주의하세요ㅋㅋ

댓가없는 소고기는 없대요 ㅋㅋ 다들! 소고기 사주는 사람 주의해야겠어요!!




6.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중고나라를 이용하다가보면 진짜 이상한사람이 많은걸 느끼게 됩니다. 웃긴사람도 있는반면에 사람 기분나쁘게하는사람, 귀찮게 하는사람 등등 그래도 이런 후기들이 있으면 유머모음에 넣고 두고두고 보면 정말 재미있답니다..


7. 핸드폰 자동완성 기능

ㅋㅋ 웃긴카톡 대화에 이런것들도 많더군요 자동완성 기능으로 폐혜를 본 사람들.. 원치 않는 문장들이 자동으로 완성이 되서 나가버리는 그런 경우가 꽤 있더라구요~ 진지한대화를 하는도중에 참숯가마라니...ㅋㅋ 



8. 착시현상




9. 아빠의 진심

ㅠㅠ 저도 자식을 낳으면.. 부모의 좋은 점만 닮아서 나왔으면 좋겟다는 정말 바래봐야겠어요.. 날 닮은딸이라... 저도 미안할것 같긴하네요..;ㅋㅋ 친구들사이에서 저런말 많이 하잖아요~ 저녁에 돌아다니면 위험해~ 아냐 니얼굴이 더위험해서 괜찮아 ㅋㅋ 



10. 초등학생의 일기

ㅋㅋ 초등학생의 일기 웃긴짤 이건 봐도봐도 정말 대단한 아이라고 생각이드네요 ㅋㅋ 어쩜 그 나이에 이런생각을 하지... 마지막.. 오늘 남아라 도장.. 이 아이는 선생님에게 혼이 났을까요?ㅋㅋ 


11. 초등학생의 상상력


초등학교에서 시험지에 적은 빵터지는 답안지 유머모음 입니다. 할머니 생신에 드릴 카드릴 이쁘게 꾸미라니까 삼성카드라니...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답이 정말 웃겼어요 저는.. 엄마를 도와드렸얼때 엄마가 뭐라고 말씀하셨는지 듣고 적어보세요~ "난 니가 들어가서 노는게 도와주는거야!" ㅋㅋ 왠지 엄마의 음성이 지원되는듯한 문장이였습니다 ^^ 


더더웃긴자료

2016/12/30 - [유머] - 웃긴 쇼핑몰 : 넘나 웃기자느앙 ~ (웃긴사진)

2017/01/05 - [유머] - 웃긴 움짤 모음

2017/01/11 - [유머] - 소름돋는 실화 모음

2017/01/14 - [유머] - 재미있는 삼행시 모음 ㅋㅋ (TV에 나왔던거 N행시 )

2017/01/18 - [유머] - 감동글 : 종업원이 건넨 쪽지 한장...

2017/01/25 - [유머] -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웃긴썰 ㅋㅋ

2017/01/31 - [유머] - "고추가 얼었어"의 여러가지 후기 모음 !

2017/02/13 - [유머] - 배꼽잡는 댓글 레전드 모음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