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집 전세집 사는 이유ㅋㅋ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세호 집 전세집 사는 이유ㅋㅋ

---------------/유머

by 윤스리이 2019. 8. 19. 15:58

본문

반응형

조세호 집 전세집 사는 이유ㅋㅋ

 

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되는 MBC 방송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에서 조의 아파트라는 부 제목으로하여 조세호의 집을 취재하는 형식의 방송이 진행 되었는데 조세호의 재치있는 입담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모델 장윤주가 조세호에게 "이사한지 얼마나 됬어요?" 묻자 조세호는 "이제 한1년 됐죠"라며 이야기를 이어 나갔습니다. 이 대화에서 예상치도 못한 조세호의 답변이 나옵니다 ㅋㅋ 

 

"샀어?"라는 질문에 조세호 집은 이제 1년이 되었고, 전세집이라고 대답을 하게됩니다. 

ㅋㅋ 매매한줄...

ㅋㅋ 여기서 살짝 빵터졌습니다 ㅋㅋ 

살까 했는데,  9억이모자라서 전세로 왔데요 ㅋㅋ 응??ㅋㅋ 

보통 이런걸 모자르다고하나? ㅋㅋ 저도 같은 생각을해서

빵 터지게되었네요 ㅋㅋ 조세호 집 전세집ㅋㅋ 아 개웃기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