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문자보내기 무료(최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퓨터로 문자보내기 무료(최신)

---------------/생활정보

by 윤스리이 2019. 10. 16. 17:56

본문

반응형

컴퓨터로 문자보내기 정말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핸드폰 문자보내기 귀찮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보내야 할때 유용하게 컴퓨터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방법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주기적으로 몇백건 몇천건을 이용하시면, 여러 문자보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컴퓨터로 문자보내기 서비스

LG, SK, KT 모두 다 가능 합니다.

제가 LG U+이용자 이기 때문에 LG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 엘지유플러스 라고 검색을 하시면, 홈페이지가 뜨는데 들어와보면 메인 메뉴에 검색 버튼이 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문자보내기를 검색해 보세요



문자보내기를 검색하시면, 메뉴 바로가기 쪽에 텍스트로 메세지전송 칸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화면에서는 메세지전송 유료 라고 되어 있긴하는데 통신사에서는 매월 50건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유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대부분 컴퓨터로 문자보내기 원하시는 분들은 단체문자를 돌리기 위해서 일 수 있는데요, 몇백건 몇천건의 단체문자는 무료가 대부분이 없기때문에 통신사에서 운영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다른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아직 저는 한건도 보내지 않아 잔여문자가 50건이 남아 있습니다. 수신번호를 입력하시고 + 버튼을 누르시면 계속해서 수신자를 누적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이모티콘이나, 맞춤문자, 예약문자 등을 사용을 할수 있고, 이모티콘도 적절한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다 작성을 하시고 보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용로가 20원 이라고 나오기는 하지만, 무료문자 50건이기 때문에 총 이용금액 0원으로 떠 있습니다. 전송을 했는데 오류가 날 경우는 금액이 부여되지 않으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무료 문자로 몇번 이용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유료로 전환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매월 최초 1회 컴퓨터로 문자보내기 이용시에는 본인인증 1회를 거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꼭 거쳐야 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번거롭더라고 꼭 인증을 해주세요


이제 메세지전송이 완료가 되었고, 다시 아까 화면으로 가보니, 무료로 문자를 보낼수 있는 건수가 50건에서 49건으로 감소가 되어 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로 메세지 전송을 원하시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